맛있게 냠냠

맛있는 제육볶음으로 우리가족 밥상 맛나게 만들었어요

다이아몬드광채 2020. 5. 11. 15:11

맛있는 제육볶음으로 우리가족 밥상 맛나게 만들었어요

 

 

 


오늘은 남편이 매콤한게 먹고 싶다고 해서 제육볶음 만들었어요
아이들은 매운걸 못먹으니 가끔씩 이렇게 먹고 싶을때 마다 간편하게
만들수 있어서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제육볶음 4인분 40분소요.

 

 

 

 

 


재료: 돼지고기목살 600g, 고구마 1개,양파 1개, 대파 1줄, 아가베시럽 2술, 매실액 1술,
고춧가루 2술, 고추장 2술, 생강청 1/4술, 다진마늘 사각 3개, 미림 2술,


돼지고기는 기름이 적은 목살로 준비했어요.
삼겹살이나 다른 부위로 만드셔도 됩니다.
무침 볼에 담아주고요.무침 양념장 만들어 봅니다.
고춧가루 2술 넣어줍니다.

 


 

 

 

 

미림 2술 넣어줍니다.고추장 2술 넣어줍니다.
다진마늘 사각 3개 넣어줍니다.
고기가 다 익었으면 대파 넣고 볶아줍니다.

 

 

 

 

 

 

맛있게 볶아진 제육볶음 완성
제육볶음 엄마가 드셔보더니 고기도 연하고 칼칼하면서 달콤하다며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제육볶음은 술안주로도 좋고 밥반찬으로도 좋아서 사랑받는 메뉴라죠.


언제나 사랑받는 제육볶음 어떤 재료가 들어가냐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 제육볶음이라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오늘 저녁은 제육볶음 어떠세요?
간편하게 맛나게 즐기기 딱 좋은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