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냠냠

오늘의 야식은 지코바치킨~

다이아몬드광채 2020. 5. 27. 10:12

오늘의 야식은 지코바치킨~

 

 

 

 

얼마전 지코바 먹어봤어요 ㅋㅋ
치밥이 한창 핫할때 굽네치킨의 갈비천왕을 주구장창 주문해서
밥에다가 비벼먹었던것 같아요
그런데 SNS에서 심상치않게 보이던

 

 

 

 

 


브랜드가 있었으니 바로바로 지코바

지코바는 정말 많은분들이 배달주문을 하셔서
치밥으로 즐기시더라구요

 


 

 

 

 

치킨도 가격대가 저렴한편은 아닌것 같아요
사실 처음보는 브랜드인데 말이죠.
그래도 인기가 많고 핫템이니깐 먹어줘야쥬~

 

 

 

 

 


치킨무 콜라 요렇게 왔지요~!!!! 심플한 구성!!!
그리고 포장은...


가격대에 비해서는
전혀 과대포장 아니고 과소포장 나름 귀여운 캐릭터네요

옛날에 먹던 맥시카나... 아님 처갓집...이런 포장이 생각나요 ㅎㅎㅎㅎ
오호라 자세히보니 순살이네요 ㅋ

 


 

 

 

 

순살이라 가격대가 좀 있었던것 같아요~퍽퍽한 살은 없구요 ㅎㅎㅎ
다 부드러운 살에다가 매운맛이었어요

정말 밥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떡은 좀 많은편 그리고 약간 고추의 풋내??가 나는
빈티지함이 느껴지는 ㅋㅋ

 

남편이랑 간단하게 간소 할때 먹기 좋은거 같아요
그렇다고 양이 많치는 않아요 먹고 난후 치밥 해서 먹어도 괜찮은데
저는 안먹고 남편만 먹었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