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냠냠

맛있는 카레 만들어 봤어요

다이아몬드광채 2020. 6. 9. 13:54

맛있는 카레 만들어 봤어요

 

 


정말 오랫만에 카레를 했습니다.
전에는 자주 해먹었는데몇 년만에 한 것 같아요.


내편은 얼마전 부터 카레타령이네요.
카레랑, 참외랑 노란 것은 다 좋아하죠.

 

 

 

 

 

카레 1봉지 감자   1개 양파   2개 당근   1개
돼지고기   150g 물 700  ml


감자, 당근, 양파를 큼직하게 썰었어요.
더 맛나고 보기도 좋더라구요.

 


 

 

 

 

위 사진에서 많다고 잘라 놓았던 당근 감자 다 넣었어요.
기름 살짝 두르고 돼지고기 볶다가 야채를 넣어서 볶아요.

 

 

 

 

 

 

어느정도 볶다가 물 700ml를 붓고재료가 익을 때까지 끓입니다.
마트에 강황바몬드 카레 라고 있길래사 본 거에요.

 


 

 

 

 

바로 넣어도 엉키지 않더라구요.

스노우과립타입으로 눈녹듯 사르르  물에 녹는
신기술 공법으로 만들었다네요.
물에 풀어 넣지 않아도 되어서 편했어요

 


 

 

 

 

야채가 큼직해서 보기도 좋고 먹을 것도 있고 맛도 좋지요.

 

오늘 저녁은 진짜 맛나게 카레 먹어서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먹어서 아이들까지 잘 먹으니 가장 괜찮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