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낙성대야식

낙성대야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제 저녁에 야식으로 먹은 장군왕족발 보쌈입니다.

요즘은 배달 자체가 엄청 발달해서

어디가 맛있는지도 쉽게 알수 있고

리뷰만 봐도 알수 있어서

저또한 자주 시켜 먹는데요

 

다이어트 중에 왠말??...ㅡ..ㅡ

어젠 좀 안좋은일이 있다 보니

비도 오고 술이 간절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들 재우고 신랑이랑 같이 한잔 했죠^^

여기는 첨 시켜본곳이였는데

리뷰가 엄청 좋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하게 됐습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배달이 거의 1시간 만에 왔네요

그동안 애들 재우고

신랑은 나가서 술 사오고.ㅋㅋㅋ

이리저리 하니 1시간 훌쩍.,..

오자마자 사진 찍었네요

 

 

 나오는건,,,저는 족발 소자로 시켰어요

비빔막국수..

약간 달달 하면서도 달콤 했네요^^

맛은 그럭저럭ㅋ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족발도 싸먹을수 있게 보쌈처럼 배추가 나오더라구요^^

그건 좋은듯

족발에 싸서 먹으니,,

야들야들 하니 더 맛났어요

 

 

 그리고 족발,,,ㅋㅋ

족발은 정말 윤기 좌르르..

제가 배달 음식 잘 시켜 먹는 편인데

족발은 여기가 담백 하니 좋았던것 같아요

 

 

낙성대 근처 사시는분은 여기 괜찮을듯 하네요

그렇게 나쁘진 않아요^^

 

 

오랜만에 이렇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먹고 바로 잤는데

그게 다 살로 갔겠죠?^^ㅋㅋㅋ

아,,,,

얼른 살을 ㅡ빼야 하는데,,맨날 뺀다 하고

이렇게 먹으니 살이 빠지겠냐구요.,.,ㅌㅋㅋㅋㅋ

오늘도 운동입니다.ㅋ

 

'맛있게 냠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비큐 황금올리브  (0) 2015.11.21
핫케이크 만들기  (0) 2015.11.19
닭가슴살 카레  (0) 2015.11.14
낙성대 모힝  (0) 2015.11.12
표고버섯볶음  (0) 2015.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