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후식으로 요거프레소 달달하니 기분까지 좋아요~

후식으로 요거프레소 달달하니 기분까지 좋아요~

 

 

 

 

 

 

지인과의 만남이있어서 어딜갈까 고민하던중
식사후에 만난거라 배는 부르고..다른 카페를 가자니 사람들이 워낙많아서
고민끝에 찾아간곳 바로 요거프레소입니다

 

커피를 마시자니 저녁에 잠이 안올것같고..
이상하게 카페에서 파는 커피를 마시면 잠이 잘 안오더라고요
뭐가 맛있냐 물었더니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많이 고른다고 하네요
그래서 결정한 베리믹스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요거프레소입니다.

 

 

 

 

 

 

 


일반 바닐라 아이스크림과는 다르게 상큼함이 느껴지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이곳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어떨지 정말 기대되는군요
식후에 먹으니 입이 개운해 지는것같았어요

 

 

 

 

 

 

상큼하면서 느끼하지않은 맛~!
부드럽고 입안이 얼얼할정도로 시원하네요
위의 초코시럽이 달달함을 더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기억에 남지않았던ㅋㅋ
요거프레소.. 가게 이름인줄알았더니 메뉴로도 있었습니다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를 합친..그런맛입니다

 


 

 

 

 

아랫쪽엔 잘게 갈린 얼음이 깔려있어요

저는 이 메뉴는 비추할래요..


씁쓸한 에스프레소랑 요거트 맛이 따로따로
뒤엉켜있는 느낌을 혹시 아시나요..

 

 

 

 

 

 

메뉴사진을 찍지못해서 급한대로 트레이 위에있는
세팅지에 있는 사진들을 찍었는데 음료메뉴도 다양하네 있네요~
아이들 데리고 가서 먹어도 좋을것 같아 전 괜찮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