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기분좋은 하루

카드마그네틱 손상시 어떻게 하시나요?

카드마그네틱 손상시 어떻게 하시나요?

 

 


며칠 전부터 자주 다니는 주유소에서
마일리지카드 마그네틱 손상이라며
적립을 안해주시더라구요 ㅜㅜ


카드번호로 적립해달라고
요청드리기가 조금 죄송스러웠는데
비록 적은 포인트지만 자꾸 날리는게
솔직히 너무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카드마그네틱 손상시 대처법에 대해
살짝 알아봤는데.. 의외로 다양한 방법이 있네요!


먼저 부드러운 천으로 마그네틱 부분 닦기!
일단 한번씩은 이게 먹히더라구요

 

 

 

 

 

 

두 번째는 비닐봉지에 넣고 긁기!
이건 제가 슈퍼아줌마가 활용하는 법을
몰래 보고 배웠는데요.

 

가끔 제 카드가 잘 안읽힐 때
어디선가 스윽- 하얀 비닐봉지를 꺼내시더니
카드 마그네틱 손상 부분에 대고 긁으시더라구요

 

 

 

 

 

 

전자파로부터 멀리 하시고
카드를 꼭- 지갑에 보관하셔서
마그네틱 부분이 손상되는 일이 없도록
하는게 가장 좋을 것 같네요!!

 

왠만하면 자석이랑은 멀리 하시구요
또 쓰실려면 꼭꼭 카드는 따로 보관 하시는게 좋을듯해요
저는 일단 카드는 변경해서 다시 받았어요

 


 

 

'육아일기 > 기분좋은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  (0) 2018.04.14
체리씻는방법 알아보아요  (0) 2017.06.12
남자 여자 혈액형별 성격은?  (0) 2017.03.18
양파즙다이어트 아시나요?  (0) 2017.03.11
옆구리살빼는 운동  (0) 2017.02.17